푸른 하늘을 그리다

제가 추천하는 사운드는 ForestMemory-푸른 하늘을 그리다 입니다. 제가 이 노래를 선택한 이유는 이 노래가 마인트키의 유일한 일렉트로닉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찾아봤는데 일렉트로닉은 없었습니다. 단순 EDM이 아닌 일렉트로닉이요. 일렉트로닉이다보니푸른 하늘을 그리다 경쾌한 느낌을 주는것이 특징입니다.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박해선
    산책하면서 들으면 좋을 것 같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최혜선
    저두 종종  듣는 곡이네요
    경쾌하니 좋드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Sally
    일렉트로닉 곡은 언제나 신나죠
    산책때 발걸음이 저절로 빨라지겠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경쾌한 느킴의 사운드추천  감사해요 
    한번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