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거리의 풍경

 

마인드키 여러가지 음악중에 거리의풍경이 좋네요

산책하면서 딱 듣기좋네요 ^^

밝고 경쾌한 느낌이라 기분전환할때도 많이 도움되었어요

pino님의 다른 음악 앞으로도 자주 듣겠습니다

무더위에 지치지만 마인드키음악들으며 기분전환되시길 바랄게여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거리의풍경이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사운드 인가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산책할 때 음악과 함께하면 더 걷기에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기도 하지만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