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가 너무와도 너무와서 늘 빗소리와 눅눅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전 비오는걸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이 사운드를 듣고있으니 맑은하늘이 그려지네요~ 화창한 여름 언능 오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