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산들 바람을 따라~

 

요즘처럼 더운 무더위에 매일매일 만보는 성공해야 하는 나~

지겹고 지칠때 쯔음 음악을 켜지요^^

이 곡은 피아노 선율이 통통튀는 상콤한 매력을 갖고 있어요~

마치도 내발로 피아노 건반위를 걷는 느낌으로다가 ㅎㅎ

듣고 있노라면 더위도 싸악 물러갑니다~

운동 하시는 분들 음악 들읍시다!

일하는 시간에도 심지어 목욕하는 시간에도 전 마인드키와 함께 합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막돼먹은~영애씨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막돼먹은~영애씨!님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비니♡으니
    좋네요~ 조금 지칠때쯤 힐링되는곡을
    들으면 힘이 생기지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피아노 선율이 통통튀는 상큼한 매력이 있는 곡이군요...ㅎ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지폐메이커
    하루 마무리
    추천감사합니다
    사운드 궁금해지는 제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