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할때 듣기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세로님의 피오노 연주곡이에요

여유롭게 느긋하게 분위기의 산책 느낌은 아니고

봄날이 오는 것 같은 기분이 좋아지는

설렘이 느껴지는 산책 음악 이에요

들으면서 산책하다 보면 기분이 종아져요

핑크에이드님과 세로님의 음악이 대체적으로 

취향에 맞아요 두 분 음악 좋아하시는 분은 잘 맞을 거 같아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산들 바람 부는 계절이 기다려지네요
    이제 열대야 시작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민트홀릭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어젯밤 진짜 덥더라구요ㅜ
    불금되시길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민트홀릭님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화이팅요
  • 프로필 이미지
    비니♡으니
    제목자체도 너무 좋네요 산들바람을따라~
    산책하면서 듣기 넘괜찮겟네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예쁘죠? 착하고 동화같은 느낌
    불금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은 곡이군요...ㅎ
    좋은 곡 추천 감사드리며,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불금입니다
    화이팅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