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으로 산책

언제나 가벼운 발걸으로 산책

피아노님은 직접 곡을 쓰시는 분인걸로 알아요

쓰신곡과 즉흥 연주곡을 공유해주고 계셔서

평소에도 즐겨 듣는데 이번 주제 산책이랑 딱 어울리는 곡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곡은 피아노 연주곡이고요 보사노바 풍의 곡이에요

듣고 있음 살짝쿵 기분 좋아지는 곡으로 

산책할때 딱이에요 함 들어보세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주말도 끝이 났네요
    화이팅 하세요 새로운 한주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천혜향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산책할때도 좋고
    기분 전환 할 때도 좋아요
  • Jess
    ㅎㅎ노래가 제목이 끌리네요
    추천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저도 제목에 끌려서 듣게 됐어요
    좋은 밤 좋은 꿈 꾸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천혜향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감사합니다
    주말도 끝이나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돼요
    화이팅요
  • 프로필 이미지
    뻥튀기
    이 음악 좋아요.
    저도 즐겨 들어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앗 인정받는 기분
    이 기분 좋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은 곡 같아요...ㅎ
    좋은 곡 추천 감사드리며,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오늘 밤 이곡으로 힐링좀 할까봐요
    좋은 꿈 꾸시고 굿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