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음악추천>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음악추천>산들 바람을 따라

 

저는 산책을 할때 대부분 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라는 노래를 들으며 힐링을 하고 있습니다

산들 바람을 따라 라는 노래를 들으면 산책할 때 뭔가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산책은  무거운 마음이 아닌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면 편안하고 기분이 좋잖아요?

추천하고 갑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Jess
    산들바람부는 계절은 언제오는지ㅠㅠ
    아이고덥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zntkskzlzy님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