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https://cashwalk.page.link/6XLw

 

산책할 때 어떤 음악을 들으시나요?

저는 오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걱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피아노의 경쾌한 음악이 발걸음을 상쾌하게 해주네요. 기분 좋아지는 음악과 함께 산책이 더 즐거워져요!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상쾌한 산책 함께 해버면 어떨까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작은새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지폐메이커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해요 
    잘 들어볼게용
  • 단테
    음악들으면서 바닷가 산책하면
    너무 좋을꺼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farewell
    피아노 선율은 언제나 좋죠.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때 꼭 들어볼게요. 추천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