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며 듣는 사운드-by your side

걸으며 듣는 사운드-by your side

 

날이 맑은 오전 가벼운 산책을 하며 듣기 좋은 사운드입니다 

날이 좋은 오전의 시간을 즐기며 여유롭게 산책할때 듣기 좋습니다

오늘 오전에 산책할 때 걸었는데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더워도 이 사운드 들으며 걸으니까 좋더라구요

 

비만 오다가 맑은날을 만나니 더워도 산책이 이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ㅎㅎ

다들 한번 산책하며 들어보세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걸으면서 이 곡도 들어봐야 겠네요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기멩멩님 by your side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지폐메이커
    걸으면서 듣는 음악 너무 좋아요
    곧 나갈건데 들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