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며 듣는 사운드[by your side]

노래가사를 다 알아 듣는것은 아니지만 먼가 차분한 느낌을 주는 노래라서 듣기좋은듯하다

조용한 분위기만 연출하는게 아니고, 경쾌한 리듬에 기분을 좋게 해주는 요소들이 많다.

아침에 산책을 하면서 주변 경치나 하늘을 쳐다 보면서 듣는다면 더 없이 좋은 노래라 생각한다.

그리고, 왠지 어딘가 여행을 가면서 들어도 좋을듯한 느낌의 노래 인듯 하다.

그래서 선택한 걸으며 듣는 사운드[By your side]를 여러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다.^^

 

걸으며 듣는 사운드[by your side]

0
0
댓글6
  • Jess
    바이유어사이드....동반자가 있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걷기 운동 하면서 듣기에 좋은곡 이군요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윤성희님 by your side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또이또이
    차분한 느낌으로 음악 들으면서 걷는 기분도 좋을 것 같아요
  • 지폐메이커
    러닝하러 나가면서 들어야지요
    너무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뻥튀기
    저 지금 걷고 있는데
    들어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