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좋은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출근을 해야 하기에  매일매일 산책하기는 힘들죠.  한  가정의 가장이다보니  하루 종일 바쁘기도 하다보니 운동도 제대로 못하는 날이 많아요.

평일에는 저녁 식사 후 30분정도, 그리고 주말을 이용해서 편백나무 숲에  자주 가는 편이예요.  그럴때마다  듣게 되는 곡인데  편백나무 숲과 너무 잘 어울려요.

상쾌한 숲 속을  거닐고 있는데  이 곡이  그 기분을 더욱더 업시켜주는 것 같아요.

맑은 공기를 마시는 것 또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잖아요. 거기에 좋은 음악까지 함께 하면  금상첨화 아닐까요?

그냥  아침에 눈  떴을 때 들어도  하루가 행복할 것 같은 곡이랍니다.

 

산책하기 좋은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1
0
댓글8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숲체험이 생각나네요.  좋은  공기 마시며  좋은 음악 들으면서 하는 산책 너무 멋있을것 같아요.
  • Jess
    노래추천감사합니다
    스트레스완화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쩡♡♡
    저두  자주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편백나무 숲에서의 산책 생각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사진부터가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네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비니♡으니
    편백나무 숲길 산책 너무 좋네요
    좋은공기 맡으면서 좋은노래
    들으면 넘 기분좋은 산책길일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이곡도 추천을 많이 해주시네요 저도 찾아서 들어 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
    사진부터가 너무 상쾌하게 느껴지네요..
    잘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