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요즘에 산책하면 너무 더워서 인상이 자꾸 써지더라구여 ㅋㅋ 근데 산책은 즐거워야 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음악을 들으면서 최대한 즐겁게 하고 있어요 ㅋ 그때 들으면 좋은 음악이에요 

이 음악을 들으면 뭔가 즐거운 일이 가득 생길거 같은 마음이 드네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으시며 산책하시는 군요. 저도 이 음악 좋더라고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사랑지기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쩡♡♡
    저두 이음악 자주들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farewell
    음악 들으면서 걷다보면 꽤 많은 시간 걸을 수 있더라구요.
    덥지만 열심히 들으며 걸어볼게요.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kk3355
    맞아요 여름이라 기분이 안좋을때가 많아서음악으로 달래고 있어요
  • 마요네즈
    내일 산책할때   꼭 들어볼께요..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들을께요
  •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 일이 생길 것 같은 산뜻한 음악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