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해요

 

https://cashwalk.page.link/iNd9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해요

이번에는 산책할때 추천할 곡을 말씀하시네요

저는 딱히 산책은 아니고 그냥 출퇴근길에 듣는 음악 추천해요ㅋㅋ

어차피 집까지 걸어가니 괜찮지 않을까요?ㅋ

다른 음악도 들어봤지만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를 추천합니다

배경그림도 예쁘구요

저는 이 음악에 꽂혀 몇번을 들었는지 모르겠어요ㅋ

다른분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사운드 추천해주셨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이
    작성자
    ㅇ음악 들어보셨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며 .. 추천이 많네요^^
    사랑이
    작성자
    들어보니 좋더라구요ㅋ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출퇴근을 걸어서 하신다면 그게 산책과도 같은거라 생각되어요 ㅎ
    사랑이
    작성자
    저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youhj3
    한번들어볼께요~
    사랑이
    작성자
    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사랑이님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사랑이
    작성자
    한번 들어보세요
    저는 좋더라구요
  • Jess
    노래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사랑이
    작성자
    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farewell
    저는 출퇴근길 겸사겸사 산책이라 궁금하네오
    추천 감사합니다
    사랑이
    작성자
    저도 출퇴근길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