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page.link/6XLw산책할때 심심한데 음악 들으며 하면 즐겁잖아요. 이 음악 들었을때 재즈풍 느낌도 들면서 리듬이 폴짝폴짝 발걸음이 가볍게 뛰게 되더라구요. 경쾌하게 산책할 수있어 좋았어요. 비오는 날 산책때 더 분위기 날거 같은 음악입니다. 빗소리와 잘 어울릴거 같아요.
0
0
댓글20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sunflower
박승혜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