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https://cashwalk.page.link/6XLw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산책할때 심심한데 음악 들으며 하면 즐겁잖아요. 이 음악 들었을때 재즈풍 느낌도 들면서 리듬이 폴짝폴짝  발걸음이 가볍게 뛰게  되더라구요. 경쾌하게 산책할 수있어 좋았어요. 비오는 날  산책때 더 분위기 날거 같은 음악입니다. 빗소리와 잘 어울릴거 같아요.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박승혜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제목부터 가벼운 발걸음이라 산책할때 경쾌하게 해줄꺼 같아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승린님
    오늘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루를 보내고싶네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허씨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들어봐야겠어요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박승혜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진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mijung
    산책할때 언제나 즐거운 발걸음으로 들으면 운동해야겠어요 ㅎ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Jess
    이노래 자주올라오네요
    추천감사합니당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오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박승혜
    작성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