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산책때 듣기좋은 음악 "산들 바람을 따라"

"산들 바람을 따라 " 제목처럼 저녁 식사후 공원 산책하며 

듣기 좋은 노래네요 오늘은 저녁 먹고 나가보니 비기오려고했나

바람도 제법 불어서 나뭇잎들도 제법 춤을 추고 있어서 인지 

음악의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내마음까지 편안하고 기분좋게 

해주더라구요 오늘은 "산들 바람을 따라 "노래 덕분에 기분좋게 

산책하고 집에 온것 같아요 집앞 공원에 산책 할때 들어보세요 

추천합니다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녁산책때 듣기좋은 음악 "산들 바람을 따라"

https://cashwalk.page.link/M1wNvyfbZ8mKtGBU8?soundType=single&soundId=10722&service=mindkey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저녁 산책 때 듣기 좋은 음악 추천해주셨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잘듣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들어보세요 산책할때 좋더라구요 
    굿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들꽇7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행복하지요 
    좋은 밤 되세요 
  • 승린님
    가을이 생각나는 곡 이네요.
    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바람이 불어오는 기분같은 멜로디 
    승린님도 들어보세요 
  • 허씨
    산들바람 추천이 많네요 
    저도 이거 추천하긴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그런가요 노래가 좋더라구요 
    허씨님도 추천하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들꽃7님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사춘기와갱년기님도 들어보신거죠
    오늘도 굿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