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곡은 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라는 곡입니다 경쾌한 피아노 소리가 너무 기분좋게 드리면서 재즈같은 음악도 들리는게 산책하면서 들으면 너무 좋을것 같아서 이곡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