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발걸음으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곡은 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라는 곡입니다

경쾌한 피아노 소리가 너무 기분좋게

드리면서 재즈같은 음악도 들리는게

산책하면서 들으면 너무 좋을것 같아서

이곡을 소개합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걸어서지구한바퀴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ssy
    경쾌한 피아노소리가 들리면 발걸음도 가벼워지죠ㅎㅎ
    저도 들어볼게요
  • 승린님
    오늘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루를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