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하시려면

아무래도  몸과  마음이 가벼워야 하겠죠

제가 추천한 음악 들으면  기분도  좋고

마음도 평화롭고 해서 발걸음도 가벼워

산책하기  딱 좋은  음악이네요~

자 그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  해볼까요?

고고고~~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마음이 평화로워 ㅈㅣ다니
    잘들을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서리맘웅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음악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ssy
    산책할땐 가벼운 발걸음이 최고죠ㅎ 추천 감사해요
    저도 들어볼게요
  • 승린님
    저도 이곡 좋아해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