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 꽃을 보면서 들으며~

요즘 매일매일 만보걷기 도전중입니다. 사실 누가 시킨것도 검사하는것도 아니지만 제 건강을 위해 즐겁게 걷고있습니다~^^ 한번에 만보를 걷지못해 틈나는대로 쪼개어 기분좋게 산책겸 걷기를 해요.

요즘 걷다보면 이름모를 여름꽃들이며 초록초록잎들이 한창이죠? 이 음악을 들으며 오늘도 즐겁게 걸어요~ 🎶 

평화로운날, 꽃을 보면서 들으며~

평화로운날, 꽃을 보면서 들으며~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평화로운날 꽃을 보면서 들으며 산책하시는 군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ㄱㄱㅏㅁ사합니다.
    잘들을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만보걷기 하면서 들으시는 곡이신가봐요
    비가 그만 오고 이쁜 꽃구경 가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ssy
    오전부터 열심히 걷기 하셨네요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