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는 [산들 바람을 따라]

오늘 해가 쨍쨍해서 걷기 좋은거 같아요.

걷기만 하면 심심하니 당연히 음악이 필요하겠죠.

^산들 바람을 따라^라는 사운드예요.

무더운 날에 걸으면 짜증도 나고 발걸음도 무거워지잖아요.

그때 이 사운드를 들으면 기분도 상쾌해지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된답니다.

복잡했던 머리속도 정리해주는거 같아요.

음악이 주는 힘이 대단한거 같아요.

신나고 경쾌한 음악 들으면서 동네한바퀴 산책해보세요.

산책할 때는 [산들 바람을 따라]

https://cashwalk.page.link/Zf24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산책할 때 산들바람을 따라 들으시면 하시는 군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산책하면서 걸을 때 심심해서 이것저것 들어요.
    더워서 불쾌지수 올라가서 더 안올라가게 하기 위해 되도록이면 신나는거 위주로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한번 들어보셨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보다는 가을에 듣기 좋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오~~산들바람 ㅋㅋㅋ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듣는 음악은 산들바람인데.. 막상 지금은 완전 더운 바람을 맞이 하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산책하기가 두려울 정도네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시간 나실 때 들어보세요.
    저도 가끔씩 다른분들의 추천 사운드 들어봐요. 좋은 음악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산들 바람을 따라 이 사운드는 추천을 많이 받아서 이제는 너무 반가운 사운드네요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그러게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네요.
    다들 생각과 느낌이 비슷한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꼬목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꼬목
    작성자
    네... 좋은 음악이 참 많은거 같더라구요.
    산책 하실 때 좋은 음악 들으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