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좋은 <산들바람을 따라>

마인드키 저의 최애 음악입니다. 

가장 많이 들었고 항상 이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침을 여는 음악으로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너무 안성맞춤이예요. 

피아노 선율이 경쾌하고 발랄하다고나 할까요. 

계속 듣고 있으면 피아노건반 굴러가는 소리도 따라하게 되네요. 

 

지금도 이 음악을 들으며 소통왕하고 있네요. 

산책할때도 걸으며 듣곤 해요. 

듣고 있으면 발걸음이 절로 가벼워져요.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해요. 

 

산책할 때 좋은 <산들바람을 따라>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산들바람 단어 자체가 주는 좋은 느낌이 잇어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산들 바람 추천이 많네요
    감사합ㄴㅣ다.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추천이 많더라고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들어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잘듣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네~ 기회 되시면 꼭 들어보세요. 
  • Kkk
    산들바람을따라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추천 곡 한 번 들어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시원한 바람이 생각이 나네요
     더운날씨 사운드와 함께 산책도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산들바람, 경쾌한 바람이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ssy
    산들바람 많은 분들이 들으시더라구요~!!
    그만큼 좋은 음악인가봐요ㅎ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작성자
    정말 좋은 사운드라 인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