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좋은 사운드 추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산책할때 좋은 사운드 추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요새 비오고 우중충했던 하늘이 햇빛이 나면서 맑아졌네요.

비가 와서 산책을 잘 하지 못했는데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라는 음악을 

들으며 아침 일찍 서울숲 공원 산책하니 기분이 상쾌해지고 좋네요.

 

그동안 움츠려들고 무기력해진 몸과 마음을 피아노의 경쾌한 빠른 템포의 연주가

찌뿌둥 했던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네요. 

맑게 갠 하늘을 상상하면서 이 청량한 노래를 들어보세요. 

 

오늘 하루는 이 노래로 기분 전화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상쾌한 숲속이 그리운 날씨네요
    ㄱㅏㅁ사합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제목만 봐도 상쾌 해 지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youhj3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비가 그치면 폭염으로 날이 너무 덥고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같아요
  • Kkk
    사운드 추천 잘 보고 갑니다
    한 번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입꼬리업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한 번 들어 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산책할때 듣기 좋은곳 추천 감사합니다
      비온후 맑은 하늘이 반겨 줍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햇빛나는 날 들으면서 산책하면 좋지요
    좀 짧은게 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박경남
    빠른 템포의 음악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ssy
    적당한 템포의 음악이 활력을 주기도 하죠ㅎ 추천 감사합니다 들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