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사운드로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사운드인데 저도 걸으면서 자주 듣고 있어요.

이 사운드 들으면서 걸으면 상쾌해지는 느낌이라 좋아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산책할때 산들바람 살ㄹㅏㅇ 살랑 불어라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할 때  불어주는 산들바람처럼  상쾌한  기분이 들것 같은 곡이네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서리맘웅
    산책할때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 mellaj
    오 이거 많이 추천들 해주시네요~
    내일 산책땐 함 들어봐야겠어요 ㅎ
  • 만수무강
    추천 감사합니다. 썸네일만 봐도 시원해요.ㅋ
  • 달려라옥아
    상쾌해지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어요 오늘 날씨가 은근 좋다가 
    은근 흐리다가 ㅋㅋ 난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