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날 아침~

맑은날 아침~

 

비오는 날이 계속되니 맑은하늘 사진에 혹했답니다

이런 파란하늘을 생각하며 요즘 저의 산책길의 단골음악이네요 ㅎ

흐린날도 맑은날 아침이란 곡을 들으며 산책하면 왠지 맑은날인거 같은 기분이예요~~

날씨도 흐리고 더운날이지만 상쾌한 음악 들으며 신나게 산책중이랍니다..

저랑 같은곡 들으시며 오늘도 맑은기분으로 즐겁게 보내보아요~~ㅎ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맑은 기분 갖고 싶을때
    잘들을게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정말 기분이 확 맑아지더라구요, .
    기분 리프레쉬해보셔요 ㅎ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한번 들어보세요
    하늘이랑 나무 보며 들어보면 기분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비는 이제 지겨워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그죠..장마가 이리 길게 느껴지는건 첨인거 같아요.ㅠ
  • 프로필 이미지
    오아시스
    날씨가 참 좋네요
    비가 온 후라 더 좋은거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작성자
    맞아요..하늘이 유독 파랗고 맑네요 ~~
    덥지만 기분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