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곡을 들으며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요 그리고 산책을 하면서도 발걸음이 가볍고 통통튀며 즐거운 산책을 할수있어 자주들어요 맑은 공기도 마시고 산책하면 기분이 좋아 저절로힐링이 되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