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아침에 이곡을 들으며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요 

그리고 산책을 하면서도 발걸음이 가볍고 통통튀며 즐거운 산책을 할수있어 자주들어요

맑은 공기도 마시고 산책하면 기분이 좋아 저절로힐링이 되는것같아요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아침을 시작할때 
    잘들을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 감사해요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잘듣겠습니다~
  • 만수무강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아시스
    내일 산책할땐 이곡도 한번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