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PINO-

산책할때 적절한 음악으로 추천합니다

간결한느낌이 들어서 걷기운동할때 차분하게 들으연 산책하기 좋더라구요~보사노바 느낌이라하는데 그것은 잘 모르지만 가볍게 들으며 산책하니 더 상쾌해지는것같고 기분도 더운날씨지만 한결 좋아지더라고요

다들 한번씩 들어보아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차분하게 들으며 산책할때
    잘들을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보사노바풍재즈곡이라 산책할때 가볍게 듣기 좋은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