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산책할때는 조용한 음악보다 이렇게 발랄한 음악이 좋더라구요.

산책시 발걸음까지 가볍게 해주는  기분 좋은 경쾌한 음악입니다.

중간중간 자연의 소리도 나와 마음도 편안해 지지요. 요즘 날씨가 덥지만 해지는 저녁에 짧게라도 산책하면 기분전환 되고 너무 좋아요. 여기에 음악이 곁들어지면 효과는 2배가 넘구요.

우리 모두 지치지말고 좋은 음악 들으면서 산책해요.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발랄한 음악
    잘들을게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산책할때 발랄한 음악이라도 
    들어보고 싶네요 
  • 러블리yu
    평화로운 날 꽃을 보고 있으면 아무 생각 없이 기분이 좋아져요
  • 프로필 이미지
    진진찐
    꽃만 바라봐도 도움이 되고 기분좋아 지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책할땐 발랄한 음악이 기분도 상쾌하게 만들어 주죠...
  • 만수무강
    추천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아시스
    꽃 저도 참 좋아하는데
    산책할때 한번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