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해요

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이른 아침에 산책을 많이 해요. 집 근처 공원에 가는데 새소리도 들립니다. 그때 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를 듣습니다. 이 사운드를 들으면 산들 바람을 맞으며 여행을 떠나는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참 좋아져서 추천합니다. 산책할 때 한번 들어보세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ㄱ감사합니다.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할 때  불어주는 산들바람처럼  상쾌한  기분이 들것 같은 곡이네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이번주 건강목표 설정하셨네요 화이팅하셔서 목표달성하시길 응원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산들 바람을 따라 저도 추천한 곡인데요 
    저도 아침에 들어볼게요 
  • 복땡맘
    집근처에 산책로가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이어폰 끼고 슬 걸으러 나가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진진찐
    넘 더워서 저도 산책할때 명상해요
    도움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산들바람을 따라 제목만으로도
    기분좋아지네요^^ 산책할때 들어 볼께요.
    추천 감사합니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