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듣기좋은 사운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 때 듣기좋은 사운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경쾌한 피아노 선율입니다.

산책할 때 들으면 절로 신이 나네요.

러닝타임이 짧아서 아쉽네요.

더 긴 버전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같이 공감해 보려고 이 음악을 추천합니다.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산책을 즐거운 음악으로 신나게 할 수 있게 만드는 좋은 음악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경쾌한 피아노 소리가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 받아 갑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저도 자주들어요 
    좋은 곡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혼자서 걸으면 심심할때가 있는데 음악이 있으면 텐션도 올라가겠어요
  • lovelyyasi
    추천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여름 산책할 때 듣는 곡은 경쾌하고 신나는 맛이 있어야 덜 덥죠ㅎ
  •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산책할때 필수 사운드네요 ㅎ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까칠리나
    ㅂㅏㄹ걸음이  가벼워 진다고  하니 산책 할때  들어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