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yasi1985
안녕하세요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소개하러 왔는데 이미 많은 분들 해주셔서 머쓱하지만 저도 동참해봐요 세로님 산들 바람을 따라는 제목부터 산책할 때 들어야 하는 음악 같아요 처음에는 아침 숲속에 나무를 따라 걸다가 작은 연못도 만나보고 귀여운 토끼도 만나 작은 새도 만나 기분 좋다가 천천히 하울의성 느낌이 나면서 하루 산책이 끝나가서 조금 슬픈 느낌이 나는데 한번 들어보세요
0
0
댓글8
안녕하세요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소개하러 왔는데 이미 많은 분들 해주셔서 머쓱하지만 저도 동참해봐요 세로님 산들 바람을 따라는 제목부터 산책할 때 들어야 하는 음악 같아요 처음에는 아침 숲속에 나무를 따라 걸다가 작은 연못도 만나보고 귀여운 토끼도 만나 작은 새도 만나 기분 좋다가 천천히 하울의성 느낌이 나면서 하루 산책이 끝나가서 조금 슬픈 느낌이 나는데 한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