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안녕하세요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소개하러 왔는데 이미 많은 분들 해주셔서 머쓱하지만 저도 동참해봐요 세로님 산들 바람을 따라는 제목부터 산책할 때  들어야 하는 음악 같아요 처음에는 아침 숲속에  나무를 따라 걸다가 작은 연못도 만나보고 귀여운 토끼도 만나 작은 새도 만나 기분 좋다가  천천히 하울의성  느낌이 나면서  하루  산책이  끝나가서 조금 슬픈 느낌이 나는데  한번 들어보세요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추천 감사합니다.
    ㅈㅏㄹ들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할 때  불어주는 산들바람처럼  상쾌한  기분이 들것 같은 곡이네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lovelyyasi
    추천 감사합니다.
    잘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아이고 설명을 너무 귀엽게 해주셨네요 소녀 감성을 지니셨군요
  • 윤성맘
    낼 아침에 산책 갈 때 들어볼게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
    이 음악 저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하울의 움직이는 성 노래 진ㅁ자 좋아하는데
    요 사운드랑 비슷하다니 ㅎㅎ
    당장 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