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곡은 피아노 연주곡입니다. 산책하거나 만보걷기 운동하고 있을때 지치고 힘들어질때 듵으면 힐링도 되면서 따스한 곡입니다. 마인드키 피노곡은 자주 듣게 되는데 좋더라고요. 

걷기운동할때 한번 들어보세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마인드키 피아노곡 정말 좋더라구요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지친고 힘들 때 위로를 해주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 받아 갑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좋은 음악이네요 시간날때 
    들어보세요~굿데이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언제나 가벼운 발거음으로 저도 자주들어요 
    좋은 노래지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산책할때 듣기 편하고 좋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산책 하면서 가벼운 노래로 발걸음을 가볍게 할수있는 노래인거 겉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볍게 들을수
    있어서 좋은 노래예요
  • lovelyyasi
    추천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피아노 음악 좋아요
    시간되면 들어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제목부터가 힐링입니다.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저도 제목부터 맘에 드네요
    걷기운동할때 딱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매사 가벼운 발걸음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노래라도 들어볼게요ㅎ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맞아요 가벼운 발걸음 좋지요
    오늘 하루도 해피하게 보내세요
  • 만수무강
    추천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좋은 음악이예요 시간 날때 들어보세요
    굿데이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걸을때 들어봐야겠네요 ㅎ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작성자
     걷기운동이나 산책할때 들어보세요
     마음에 드는 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