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해요

요즘 비가 많이와서 산책 나가기 힘든 날인거 같아요

가족과 함께 하는 산책 즐기는 편인데.. 요새 못가요

산책을 가면서 이렇게 산들 바람을 따라를 들으면  피아노 소리에 엄청 힐링이 된답니다

정말 바람을 따라서 내가 걷는 느낌이 듣는 곡이에요

좀 더 길게 나와도 좋을 곡이지요

음악듣기는 요기아래요~~

https://cashwalk.page.link/Zf24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해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피아노 소리는 언제들어도 사람을 힐링시켜주는 것 같아요 좋은 음악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라온
    피아노 소리에 집중을 할 수 있는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받아 갑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살랑거릴 것 만 같은 음악이지요
    즐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이제 장마 끝이라고 하던데 더운 날만 남았네요 산책 많이 하셔요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어제부터 끝난 장마 
    오늘 하늘이 정말 이뻐요 폭염이 걱정 되긴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피아노곡은 언제들어도
    힐링되고 좋은곡이 많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요새 저도 피아노곡 많이 들어요
    오늘은 라디오 듣는데 테이요것도 좋네요 
  • lovelyyasi
    산들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였음 좋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정말 산들바람이 부는 시원한 날씨 였음 좋겠어요
    추천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블루아이즈
    제목부터 기분좋아지네요.산들바람처럼 매일 매일이 살랑살랑했으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맞아요 제목부터 마음에 똭~~ 들어옵니다
    바람 살랑살랑 너무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피아노 음악인가봐요
    산책할때 들으면 힐링될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통통거리는 느낌의 피아노 음악이에요
    요새 저는 피아노 음악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