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와 함께하는 산책

'산들 바람을 따라'와 함께하는 산책

장마가 끝나고 푸르른 여름하늘이 나오고 있어요.

울창하게 우거진 나무 사이를 산책하며 듣기 좋은 사운드입니다.

너무 빠르지도 않고 느리지도 않아 주위를 둘러보며 걷기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빨리 걸으면 더우니 이 사운드 들으시면서 천천히 산책을 즐겨보세요!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합니다^^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나무 사이를 산책하며 들으면 정말 좋겠네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음악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템포가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 받아 갑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글을 정말 잘 쓰시네요ㅎ 단어 하나하나마다 마음에 들어요
  • 이현숙
    추천 감사해요. 꼭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 만수무강
    산들 바람을 따라 걷고 싶네요.ㅜㅜ너무 더워요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천천히 걸으면서 산책을 즐기면서
    음악 들으면 좋겠어요
  • lovelyyasi
    장마가 끝나니 
    이제 폭염이 오려하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느린걸음으로 산책할때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