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음악 추천합니다

"산들 바람을 따라"라는 음악을 들으면 피아노 금반소리가 발걸음을 움직이게 하네요

더운 여름! 날씨는 덥지만 음악을 들으며 산책하면 시원한 바람이 부는 느낌이 들게 해 줍니다

짜증나고 힘도 드는 지금 이 노래를 들어보세요

시원한 수박 먹는 기분입니당~~ 🍉 

산들 바람을 따라 음악 추천합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경쾌한 피아노 건반소리가
    여름 산책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시원한 바람 같은 멜로디가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사운드 추천 받아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시원한 수박먹는 기분표현력이 너무 좋으세요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작성자
    저도 너무감사합니다 
    해피한 목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꽃보다그녀
    시원한 수박먹는 기분~ 내일 젤 더울 때 한 번 듵으며 느껴봐야겠네요~
    추천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작성자
    저 지금 수박 먹어요
    이런 기분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음악을 듣다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마음속이 시원해 지는거 같기도 한데 추천음악 한번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작성자
    음악의 힘은 무한대인거 같아요
    즐하 되세요 
  • 만수무강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감사해요 추천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작성자
    네 저도 감사해요 
    올도 해피한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