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들으며 산책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산책하기에는 너무 덥지요? 그래도 아침이나 저녁에 시원할 때는 산책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거리의 풍경 들으며 산책해요. 거리를 걸으며풍경을 감상할 때 그야말로 어울리는 사운드예요. 공원도 산책을 하지만 저는 한적한 길거리를 산책하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한번 들어보세요. 

 

거리의 풍경 들으며 산책해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한적한 길거리를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일 것 같아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추천 감사합니다.
    자ㄹ들을게요
  • 달려라옥아
    산책할때 듣기 딱인 선곡이네요 
    집에 갈때 잘 들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한적한 길거리를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거리의 풍경 사운드 추천 받아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이 곡도 많이 추천하네요
    저도 잘 음미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산책하면 듣기 좋은 음악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한적하게 거리를 구경하는 여유로움이 있는 곡이죠..
    부담없이 듣기 좋더라구요
  • 싸미
    산책하면서 듣기좋을거같아요
    추천감사해요 
  • 몸로맘청
    한적한 길거리를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행의 묘미 중 오래된 도시의 골목길 걷기도 있잖아요.^^
    
  • 걸어서 지구한바퀴~
     아침 저녁으로 산책할때
    들으면 좋은 음악이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산책할때 마인드키 음악과 함께 하는데
    한번 들어봐야 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