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teo34
아침에 가볍게 산책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추천합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라는 사운드인데 정말 제목처럼 상쾌하고 밝은 기분이 드는 곡이에요
폭염이 지속되는 한여름의 연속인데 아침 일찍 가볍게 산책할때 좋은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운동하기 보다는 말 그대로 산책하면서 몸을 깨우기에 좋은 음악입니다
10여분 정도 산책하면서 듣다보면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0
0
댓글8
아침에 가볍게 산책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추천합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라는 사운드인데 정말 제목처럼 상쾌하고 밝은 기분이 드는 곡이에요
폭염이 지속되는 한여름의 연속인데 아침 일찍 가볍게 산책할때 좋은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운동하기 보다는 말 그대로 산책하면서 몸을 깨우기에 좋은 음악입니다
10여분 정도 산책하면서 듣다보면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