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좋은 사운드-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산책할때 좋은 사운드-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아침에 가볍게 산책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추천합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라는 사운드인데 정말 제목처럼 상쾌하고 밝은 기분이 드는 곡이에요

폭염이 지속되는 한여름의 연속인데 아침 일찍 가볍게 산책할때 좋은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운동하기 보다는 말 그대로 산책하면서 몸을 깨우기에 좋은 음악입니다 

10여분 정도 산책하면서 듣다보면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가볍게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이네요
    자연에 있는 느낌을 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아침에 가볍게 듣기 좋은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추천 받아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또이또이
    상쾌한 숲속에서 눈뜨면 기분 좋겠네요.
    근데 현실은 벌레 천지.. 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제목만으로도 상쾌한거 같아요
    듣기 좋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이군요
    좋은 음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은영
    제목부터 너무 상쾌해져요
    숲속에서 듣기 더 좋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의 상쾌함이 느껴지네요...
    기분좋아지는 음악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욱이88
    정말땡볕이네요. 그늘만찾게되는데 산속 산책 생각만해도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