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제목그대로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산책할떼 들어 보세요  발걸음도 가벼워지고 마음도 가벼워 진답니다 긴 장마가 끝을 알리고 있어요 아침 일찍 일어나 이 음악을 들으며 산책해 보세요 아  감사하다는 마음과 함께 행복한 허루를 보내실수 있을거예요  감사합니다 ^^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발걸음과 마음을 가볍게 해주는 곡이라니
    너무 기분 좋은 곡일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입꼬리업
    하기 싫은 일을 할 때 한 번 들어봐야 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하이
    
    제목이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참 좋은 제목 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산책할때 들어야겠어요
    들어야 할게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추천 받아 갑니다
  • 몸로맘청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며 산책을 한다면 발걸음도 가벼워지고 마음도 가벼워 질 것 같네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ju
    이 음악 좋아요 
    뭔가 멜로디가 가볍게 발걸음을 할 수 있는 느낌
  • 프로필 이미지
    ju
    이 음악 좋아요
    저도 이 음악듣는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또이또이
    장마 종결 시기와 맞춰서 가볍게 걸을 수 있는 사운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글이
    정말 평화롭게 평온하게 잘 지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아시스
    이따 산책할때 들어볼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