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시 듣기좋은 사운드

아무레도 산책을 할때에는 가변운 마음으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이 사운드는 타격감 없이 잔잔하게 흘러나와

산책을 할때 들으면 힘도 들지 않을것 같은

사운드 입니다.

한번 꼭 들어보시길 권장 합니다.

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입니다.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시 듣기좋은 사운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산책할때 잔잔히듣기 좋은 곡인것 같아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게 해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입꼬리업
    한 번 들어 봐야 겠네요....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하이
    이고 저도 좋아하는 곡 이예요 또 들어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이 곡도 추천이 많아요
    저도 좋아하는 곡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이 사운드 많이들 추천하시네요.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라온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 받아 갑니다
  • 몸로맘청
    제목 처럼 "산들 바람을 따라" 숲길을 산책하고 싶네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또이또이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곡 들으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