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할떄 듣기 좋은 노래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산책도 어느 계절에 하느냐에 따라서 음악 빠르기가 다른것 같아요 

요즘은 더운 여름이다 보니 잔잔한 음악보다는

리듬감이 있는 경쾌 한 노래를 선택 하게 되더라구요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 보면서 노래는 맑고 경쾌한 

음악이고 파도 소리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아침 산책에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음악을 듣고 있으면 머리가 맑아지고 좋아져요

산책 할때 한번 들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산책 할떄 듣기 좋은 노래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파도 소리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제목이 뭔가 힐링을 잘해줄것 같은 느낌이네요.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는 느낌으로 마음을 편하게 가지며 산책할때 들으면 좋을듯요.
  • 프로필 이미지
    은영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며~어쩜 제목부터 끌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walkgirl
    음악장르를 하루씩 바꿔가며 듣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은찬은서맘
    저도 너무덥고할때는 잔잔한것보단
    밝고경쾌한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써니
    추천해주신 음악 들어보러 가야겠어요^^
  • 몸로맘청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며 산책을 한다면 발걸음도 가벼워지고 마음도 가벼워 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