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_푸른 하늘을 그리다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_푸른 하늘을 그리다

푸른 하늘을 보고 만든 곡이라서 인지 이 음악을 들으면 제목처럼 저절로 파란 하늘이 머릿속에 그려집니다. 솜털같이 새하얀 구름이 동동 떠있는 맑고 청량한 하늘 아래를 이 음악을 들으며 산책하다 보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용기와 희망이 샘솟는 것 같아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파란 하늘을 상상하게 만드는 음악이네요
    기분도 좋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 이슬
    요즘은 더워서 밤산책이 최고죠~
    청량하게 기분좋게 듣기 좋은곡이네요~
    추천해 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여뉘
    노래를 들으면 좋은상상이 머리속에 그려질것같으네요.음악추쳐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ㅎ
  • 프로필 이미지
    은영
    용기와 희망이 샘솟는 음악 너무 좋은거같아요
    정말 용기와 희망이 솟았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