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라는 곡 들으며

기분좋은 산책 해보세요^^

밝고 경쾌한 음악이니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산책이나 운동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재생 시간이 길지 않아 아쉽지만 듣는 순간

상쾌한 숲속에 와 있는것 처럼 기분 

좋아지는 곡입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ryeo890
    음악만으로 상쾌한 숲속을 느낄수 있다니 좋네요~
    아침에 들으면 활기찬 기분을 만끽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아침부터 푹푹찌지만 상쾌한 숲속을 잠깐이라도
    느끼며 산책할수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제목부터가 넘 좋은 음악이네요
    사운드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제목에서도 상쾌함이 느껴지죠^^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듣는 순간부터 상쾌해질 것 같아요
    걸을때 들으면 힐링이 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맞아요~~아침 산책길에 상쾌하게 들으며
    좋았어요
  • 달려라옥아
    덥긴하지만 간간히 산책을 좀 나가봐야겠어요 
    이노래 잘 들으면서 산책할게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아침 일찍이나 저녁시간에 
    산책 다녀와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팬더
    상쾌한 숲속에서 좋드라구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들어보셨군요~~
    좋은 음악들으며 기분좋은 산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y.w
    추천감사해요
    산책할때 감상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작성자
    네~~꼭 들어 보시고 
    기분좋은 산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책할 때는 밝고 경쾌한 곡이 발걸음도 가볍게 하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산책할떄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아침에 운동하고 산책할때 신나고 경쾌한 움악 들으면 발걸음이 가볍죠
  • 프로필 이미지
    syeon
    아침에 듣기 너무 좋은 사운드 같아요
    산책하면서 들어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경쾌한 곡 좋아라 하는데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스트라이커
    오오! 추천 감사해요.
    숲길 걸을 때 들어봐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