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https://cashwalk.page.link/JtpA

 

산책할때 여유로운것도 좋지만 활기차게 하고싶을때 들으면 좋습니다.

박자에 발걸음을 맞추다보면 힘차게 걷게 되네요.

당당하게 걷게 되니 좋답니다.

한번씩 들어보세요.

요즘 더우니 저녁에 활기차게 걸을때 추천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영쓰마미
    요즘은 비가 안와서 푸른하늘이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푸른하늘이라는 제목이 너무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 수경~♡
    산책할 때 활기차게 하면 좋죠~이 음악도 참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최상도
    푸른 하늘을 그리다..
    곡 제목 좋네요..
    잘 듣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쫑이
    푸른하늘을 그리다 제목도 좋네요
    활기차게 걸을때 듣기 신나는 음악인가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