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산들 바람을 따라

혼자 산책 할때는 뭐니뭐니 해도 즐거운 노래 듣는게 쳐지지도 않고 더 신나는 기분을 주는거 같아요ㅎ 그래서 산들 바람을 따라 를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피아노 선율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듣는 편인데 이 노래 역시 피아노 선율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줘서 산책할때 듣기 좋은 노래에요ㅎㅎ

0
0
댓글6
  • 이슬
    산책할때 들으면은 좋을것 같아요 ~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짠 ^^
    작성자
    산책할때 한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ㅎ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콩깍지
    산책할때 들으몀 산들바람이 부는듯한?
    프로필 이미지
    짠 ^^
    작성자
    산책할때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인데 이곡도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박진진맘
    혼자 산책할때는 음악과 함께 하면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짠 ^^
    작성자
    저도 혼자 산책할때 노래 듣는편인데 너무 좋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