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음악 추천해요-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노래 제목이 참 좋아요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산책하며 듣기에도 좋고 

아침에 커피한잔 먹으면서 듣기에도 좋아요

주변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음악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면 기분도 좋아지구요

산책할 때 들어도 좋아요

음악들으며 걸으면 걸음이 빨라지기는 해요

산책음악 추천해요-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스터닝송
    좋은것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즐주말 보내세요
  • 007엄마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면서 제묵이 참 좋으네요 
    음악을 들으면 그냥 막  기분이 상쾌해질것 같아요
    주말  멋지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