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좋은 거리의 풍경_PINO

저는 산책을 저녁에 해요 

하루 일정을 마치고 저녁먹고 바로 나가서 집앞 공원을 걸어요 

노을 지는 풍경도 저녁하늘도 너무 좋아해요 

피노의 거리의 풍경을 들으면 경쾌하고 기분도 즐거워져요

산책하며 좋은 음악 들으며 하루 있었던 일에 대해 생각도 해보고 내일 할일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 좋더라구요 

산책할때 듣기좋은 거리의 풍경_PINO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작성자
    도움 되셨길 바래요 
    좋은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연
    이 음악 참 좋은것 같아요. 저도 자주 들러주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작성자
    저도 이음악 좋아해요 
    들을때마다 기분 좋아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
    여기꺼 음악들 다 좋은것 같아요.
    즐겨듣는 편이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작성자
    마인드키 음악은 다 좋더라구요 
    저도 매일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