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음악> 푸른 하늘을 그리다

<산책할 때 음악> 푸른 하늘을 그리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산책하기 힘든데 이 사운드를 들으면 경쾌한 발걸음에 몸이 깨어나며 걷기 좋아집니다 작게 시작해서 점점 커지는 소리에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가면서 흥얼거리며 산책길이 행복해져요 푸른하늘을 바라보며 

산책하다보면 이끌려서 오늘도 잘 걸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에 힘들지만 수분보충 잘 하면서 걸어야해요 힘내면서 산책길을 잘 걸어봅시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최보균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산책때 한번 ㅎㅎ
  • 구름방울
    맞아요 너무 덥다보니 수분보충 정말 중요해요
    음악 잘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저도 너무 더워 걷기 싫어지지만 이런 음아꽈 함께 힘내서 걸어보아요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0601
    저도 산책 좋아하는데 이 노래도 찾아 들어봐야겠어요
    산책길 친구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