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송 -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송 -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다른 계절이라면 점심 먹고 잠깐이나 운동하러 가거나 오는 길에 짧게라도 주위 산책할 수 있겠으나 요즘같은 날씨라면 밖에 나가는 자체가 극기훈련 같아서 짧은 시간도 용기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용기를 북돋우는 음악이 필요하거든요ㅋ 가만히 있으면 이 살을 어쩌지 못하니ㅜ 그럴 때 기분도 업시키면서 상콤한 음악이 필요한데 pino 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page.link/x7L5L6ZiEB11xNaX9?soundType=single&service=mindkey&soundId=20421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발걸음이 가벼우면 산책도 즐거워요 기분도 업된다니 좋은 음악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저도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으면 좋겠는데
    음악이라도 들어야겠어요 ㅎ
  • 구름방울
    제목이 산책에 딱 어울리는 음악이네요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ㅎ
  • 스마일
    산책하면 기분도 좋아지죠 
    근데 넘 덥긴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