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PINO님 음악이 다 좋더라구요 편안해지는 피아노 선율이 언제들어도 기분좋은데 특히 저녁에 산책할때 선선한 밤공기를 쐬며 들어주면 하루의 마음을 정리하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