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 좋은 [거리의 풍경]입니다

산책할때 듣기 좋은 [거리의 풍경]입니다

저는 PINO님 음악이 다 좋더라구요 

편안해지는 피아노 선율이 

언제들어도 기분좋은데 

특히 저녁에 산책할때 

선선한 밤공기를 쐬며 들어주면 

하루의 마음을 정리하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수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피노님 노래들은 산책할때 즇도라구여
    ㅇㅎ늘도 들어야겟어여
    ㄱㅇㄷ
    작성자
    마자요 피노님음악은 어디들 잘 어울려요 
    완전 힐링사운드에욯ㅎ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피아노 좋아해요 차분해지는 음악 들으며 힐링할 수 있겠어요
    ㄱㅇㄷ
    작성자
    ㅈㅔ가  피아노를 좋아한다는걸 
    마인드키 들으면서 알았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ㄱㅇㄷ
    작성자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해피데이~
  • 프로필 이미지
    파닥파닥
    편안한 피아노 선율은 마음을 가다듬어주더라구요.
    다가오는 가을밤에 듣고 싶은 음악이네요.
    ㄱㅇㄷ
    작성자
    가을밤에 듣는다면 더 좋을것같아요 ㅎㅎ
    저장해뒀다가 가을에 또 들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