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음악: 푸른 하늘을 그리다

산책할 때 듣는 음악, 마인드키 찾아보니 좋은 음악 있네요.

ForestMemory님의 푸른하늘을 그리다입니다.

어느 정도 리듬이 있어서 발걸음 가볍게 합니다.

그러면서도 너무 시끄럽지는 않아서 산책에 방해되지 않습니다.

즐겁게 산책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정도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산책음악: 푸른 하늘을 그리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현진
    푸른하늘을 그리다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음 음악이라 산책할 때 좋겠네요
  • 007엄마
    산책하면서 듣는 음악 힐링도고 기분도 업도고 좋아요
    저도 이 음악 잠깐 들었는데 좋더라고요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연
    가벼운 발걸음을 만들어주는 경쾌한 음악이로군요. 산책음악으로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그리
    이 사운드도 산책할때 가끔 듣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