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

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하니 좋더라구요.

바람이 그리운 계절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피아노 소리가 경쾌하면서 리듬이 은근히 있어서 따라 걷기 좋아요

리듬이 걷는 속도랑 딱 걸맞거든요.

너무 덥긴 해도, 선선할 때 함께 산책하면 좋은 음악 소개합니다 

 

산들 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미연
    설을 때 너무 빠르고 과하게 즐거운 곡은 페이스 맞추기 힘든데 적당한 템포면 오래 잘 걸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