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듣기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너무 너무 더운 요즘이라 곡이 무겁지 않고 시끄럽지 않고 신경에 거슬리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템포를 주는 곡이 좋더라구요

산들 바람을 따라..를 들으면서 산책하면 발걸음이 가벼워져요

경쾌한 피아노 반주곡인데 높은 건반을 많이 사용하니 따라서 저의 마음과 기분까지 업되는 느낌이예요

발걸음도 무척 가벼워집니다

산들 바람이 안 불어도 산들 바람이 부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예요

산책할때 듣기에 최상의 곡으로 추천합니다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산들 바람을 따라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산들바람을 따라 들으며 산책하시는 군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다음부턴 새벽에 일찍 나가야겠어요 낮은 너무 덥네요
  • 이슬
    제목만 들어도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느킴이네요~
    추천곡 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네 가볍게 듣기 좋은것 같아요